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유아들(또는 엄마의 뱃속에 있는 태아도!)을 위한 영어라고 할 수 있겠죠!
즉, 외국어교육(국어교육 포함)은 어릴수록 효과가 있다는 말씀입니다! 오죽하면 엄마의 태내에서도 배우겠습니까?
앞에 있는 "7"은 임신 7개월된 엄마의 태중에 있는 아기가 청각신경이 발달되어 외부의 엄마의 말은 물론,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에 착안하여 붙였습니다!
뒤에 있는 "7"은 7세, 즉 초교 1~2학년 쯤 된 나이를 뜻하는 데, 결국 이 시기에 영어를 배우면 원어민의 발음을 그대로 구사하게 되어 엄청난 돈이드는 해외유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입니다!
"그럼 8세가 된 아이는 어쩌냐?"고 묻는 분들이 계시겠죠? 네! 열심히 공부하면 8세까지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9세(초교 3학년) 이후에는 점점 어려워집니다! 왜냐? 이 시기에는 철학적인 사고나 논리력이 형성되는 시기이므로 매사를 생각하고 따지고 들기 때문에 무비판적 수용을 거부합니다!
따라서 다른 과목보다 외국어는 어릴수록 배우기 쉽다는 근거가 여기에서 나오는 겁니다!
이제 이 땅에서 "77영어"가 모든 영어를 평정하고 사교육비를 학부모님들의 어깨에서 빼앗아 제가 짊어 지겠습니다!
상담 및 문의: 010-3202-8552(리첫 황)
시범강의: 수유역 6번출구(오전9시~오후1시)-- 시범강의를 듣고 싶으신 분은 반드시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9월 3일 "77영어" 창안자 "리첫 황"(Richard Whang)--> 로파영어스쿨 대표(수능/토익/토플/사트/문법)
로파영어스쿨(blog.daum.net/rofaenglish)
모든 영어는 이걸로 평정한다!--"77영어"(7세이전)/"로파영어"(7세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