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흔한 영어 질문&답변[Answers to Common Questions in English]<7>

리첫 2018. 12. 11. 11:42

Where did you study English?[영어를 어디서 배웠죠?]

 

• I studied English at the university.[나는 대학에서 영어를 배웠습니다.]

 

 

• I studied English in ________.[나는 ( )에서 영어를 공부했습니다.]

 

 

• I studied English at ________.[나는 ( )에서 영어를 공부했습니다.]

 

 

• I learned on the Internet.[나는 인터넷으로 배웠습니다.]

 

 

• My mother taught me.[나는 엄마가 가르쳤어요.]

 

 

• I taught myself.[나는 독학했습니다.]

 

 

• I learned at home.[나는 집에서 배웠습니다.]

 

 

• I watched movies.[나는 영화를 봤습니다.]

 

 

• My friend taught me.[내 친구가 나를 가르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