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국 심사 때 생길 문제[Problems at the check-in counter]<4>

리첫 2018. 12. 20. 09:28

Problems at the check-in counter[출국 심사 때 생길 문제]

 

Sometimes, there are problems at the check-in counter. Here are some problems you might hear at the airport check-in counter.[때로는 출국심사 때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그때 공항에서 듣게 되는 문제를 얘기해 보겠다.]

 

Your luggage/baggage is too heavy.[당신의 가방()이 너무 무겁네요.]

 

(You have to remove some items to make it lighter.)[(가볍게 하기 위해 어떤 물건이든 무게를 줄여야 한다.)]

 

 

Your bag is too large.[당신의 가방이 너무 크네요.]

 

 

Your carry-on bag is too large.[당신의 휴대용 가방이 너무 큽니다.]

 

 

Your flight is delayed.[당신 비행기가 연착됐습니다.]

 

(It is late.)[(늦었다.)]

 

 

Your connecting flight is delayed.[당신의 환승 비행기가 연착됐습니다.]

 

 

Your passport has expired.[당신 여권의 유효기간이 지났네요.]

 

(expired = The date has passed. You need a new passport.)[(여권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새로운 여권을 발급받아야 함.)]

 

 

Your ID (identification) has expired.[당신 신분증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네요.]

 

 

Your flight has been canceled.[당신 비행기가 예약 취소되었습니다.]

 

(If your flight is canceled, you have to book a new flight.)[(비행기가 예약 취소되었으므로 새로운 비행편을 예약하여야 함.)]

 

 

Your connecting flight is canceled.[당신 환승 비행편이 예약 취소되었네요.]

 

 

Your ticket has expired.[당신 항공권의 유효기간이 지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