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26>--Chapter 8: 아기들은 최고로 배운다--‘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 엔진

리첫 2022. 5. 3. 22:20

 

Chapter 8: 아기들은 최고로 배운다--‘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엔진

 

당신은 지금까지 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의 첫 번째 부분을 배웠다. 연료 또는 심리이다. 당신은 영어 유창성으로 가는 길의 여정을 촉진하기 위해 고품질의 감정적인 연료를 만드는 방법을 안다. 이제 그 연료를 사용할 엔진에 집중해야 할 시간이다. 이것은 내가 언어 학습의 페라리(경주용 자동차, Ferrari)라고 부르기 좋아하는, ‘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방법에 관한 것이다.

 

일전에도 언급했듯이, ‘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는 내가 수년간의 교육과 연구로 개발한 시스템이다. 시행과 착오를 통해서, 이 방법을 전 세계 학습자들의 필요에 맞게 개선하고 적용할 수 있었다. 당신이 그 방법에 적절한 감정적인 연료를 가져오는 한 나는 당신의 영어 유창성에 빨리 도달하게 되리라는 것을 확신한다.

 

명확히 하기 위해, 나는 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방법을 7단계로 나누었다. 나는 이 단계를 ‘7가지 법칙이라고 부른다. 이번 챕터에서, 나는 이 법칙을 소개할 것이고 간략히 동작하는 방법을 설명할 생각이다. 또한 이번 섹션이 어떻게 구성되는지 설명해서, 당신이 영어를 공부하려고 매번 앉을 때마다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생각이다.

 

7가지 법칙 각각은 당신이 영어로 얻을 수 있는 결과를 완전히 변화시키는 심오한 지식(profound knowledge)’의 일부분이다. 에드워드 데밍(Edward Deming) 교수는 심오한 지식을 결과의 품질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새로운 아이디어, 전략, 탁월함으로 설명했다. 심오한 지식이란 종종 큰 향상을 만드는 단순한 변화를 뜻한다.

 

7가지 법칙 각각은 단순하다. 그러나 사용될 때 각각은 당신의 영어 말하기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강한 심리와 함께 사용되는 7가지 법칙은 유창함을 향한 여정을 가속화한다.

 

나는 이 방법이 과거에 당신이 사용해왔던 숨겨진 커리큘럼과 완전히 다르다고 경고한다. ‘노력이 필요 없는 영어는 전통적인 방법에 의존하지 않는다. 대신 그것은 어린아이들이 보여 준 언어 학습의 자연스러운 순서를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