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및 문의: 010-8865-0582(리첫 황)
1. 영/유아용: 그림이 칼라이고, 얇으며, 색연필로 연습할 수도 있는 것.(구입처: 대형서적 수입코너)
2. 초교생: 마찬가지로 칼라이며, 얇고, 숙제를 할 수 있는 별지의 연습문제가 있는 것.(위와 같으며, 종류가 많으므로 장시간 심사숙고하여 선정하기 바람! 되도록 공부할 어린이가 직접 고르도록 하는 것이 좋음!)
3. 중학생: 가능한 한 얇은 것이 좋으며, 칼러와 흑백판을 적절히 혼용! 추천교재: Reading Advantage/SRA series(Social & Natural Sciense Skill Book, etc.)
4. 고교생: SAT series(수능을 중심으로 하는 학생은 가령, World History 1권만 구입하여 여러 차례 반복하여 읽는 것이 효과적임!). 토익, 토플 또는 텝스를 보려는 학생의 경우, 초보는 기본서부터 시작하고, 상당한 수준에 오른 학생은 바로 실전문제를 구입하여 문제를 푸는 것이 좋다!
5. 일반인: 위의 교재에서 자기 수준에 맞춰 구입하고, 집에서 별도로 인터넷에서 자기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영자신문에서 매일 1매를 출력하여 지하철에서 읽으면 됨! 단, 버스에서는 흔들려 시력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절대 금물! 또, 모르는 단어가 보인다고 하여 사전을 찾으면서 공부하면 안됨!(본인의 경우, 일본의 요미우리 신문 영문판에서 좋은 자료를 건짐!) 사회인의 경우는 자기의 적성에 맞는 분야의 단행본으로 300~400면 분량이면 적당함! 한번 읽지 말고 여러번 반복하여 읽어야 함!(본인의 경우, Francis Fukuyama의 Trust를 즐겨 읽음!)